웨딩사진보정[PHOTO RETOUCH]

[바른보정] 웨딩사진보정/여러가지 사진보정




안녕하세요 ^^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~?

저는 친구들과 파티도 하고 가족들과 보내기도 했어요 ㅎㅎ


오랜만에 메일을 보니 샘플신청이 아주 쌓여있더라구요 ~!!



오늘바로 샘플을 받자마자 대량주문해주신 고객님 부터 보여드릴게요 ^^!









바닥부분과 뒷 배경이 지저분해서 깔끔한 느낌이 나지않는 사진이에요 ㅠㅠ 그래서 아쉬웠어요 ~!

주변이 깔끔해야 인물이 살아나는 법이니까요 ㅎㅎ

새하얀 의사가운에 맞는 깔끔한 후사진 봐주세요 ^^





어떠신가요 정말깔끔하고 배경때와 바닥도 감쪽같아졌죠?!ㅎㅎ



















배경색은 예쁜데 사진자체가 채도가 낮아서 살지못한 사진이었어요 ㅠㅠ!

촌스럽지 않은 민트빛으로 색감을 살리고, 분위기있게 보정까지 했답니다 ㅎㅎ

이 고객님도 받자마자 오늘바로 주문주셨어요 ^^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몸매라인 정리와 색감에 중점을 둔 사진이에요 ㅎㅎ

살짝은 채도높은 피부가 건강해보이고 생기있어보이더라구요~!

너무 쎄면 자칫 고구마 같아 보일수도 있지만요 ㅎㅎ

조절이 가장 중요한것 같아요 !^^






훨씬 생기있고 몸매라인도 정리가 되었죵?!><













 




요 사진은 원규스튜디오 사진인데요 ^^

완전히 따라하기 보다는 저만의 스타일로 따뜻한 색감을 내보았어요 ㅎㅎ

많이들 좋아하시고 재주문도 주시더라구요 ~!

어떠신가요~? 영화속장면 같지않나요 ?><







정말 예쁘지 않나요 ㅎㅎ











오늘은 꽤 많이 보여드린 것 같아요 ^^

여러분도 주문은 안주시더라도 샘플신청이라도 한번 해보세요 !!

보정 전후에 반해서 주문을 주실지도 모릅니다 ㅎㅎㅎ



사진보정 샘플 신청은 jinandjenny@daum.net 로 보내주시면 작업후 회신메일로 보내드립니다.


샘플사진은 모자이크 작업후 블로그에 포스팅 되니이점 꼭 참고 해주시구요 ^^ !







바른보정만의 다양한 이벤트도 꼭 참여 하세요!




사진보정 신청은 > 상단메뉴 > 사진보정신청하기 클릭해주시면됩니다.


업로드시 결제 시스템과 문자 발송이 되오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^^ !



그럼 작업일지를 시작하기전 바른보정의 특징및 이벤트를 설명할게요!






입소문 내기 이벤트!


바른보정에서 20장 이상 구매한 고객님들께서 레몬테라스 / 다이렉트웨딩 카페에 후기를 작성해주시면 


2만원을 돌려드려요 ! 후기 작성에 꼭 필요한 부분은 보정받으신 사진 3장 이상 + 정성스러운 후기 입니다.


후기를 작성해 주신후 바른보정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확인후 캐쉬백 해드립니다.




업그레이드 이벤트!


바른보정에서는 10장 구매시 1장더 보정을 해드리며, 20장  일경우 2장 더 이런식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어요!


또한 50장 이상 보정시엔 식전영상 무료 제작 해드리며 100장 이상시엔 디아섹 아크릴액자를 드립니다.( 40.64cm x 40.64cm ) 대형액자


무료 샘프보정후 후기 작성시 무료 초대영상 제작 이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