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딩사진보정[PHOTO RETOUCH]

[바른보정]웨딩사진보정 / 야외&실내 사진의 보정차별점




안녕하세요 ^^ 바른보정입니다 !




오늘은 새롭고 재미있는 보정 전후를 보여드릴거에요~!


가지각색의 다양한 장소의 사진들을 샘플보정했답니다 ㅎㅎ 

사진마다의 장소와 컨셉이 달라서 변화를 보시는 재미가 있을거에요 ^^







그럼 작업일지를 시작하기전 바른보정의 특징및 이벤트를 설명할게요!



입소문 내기 이벤트!


바른보정에서 20장 이상 구매한 고객님들께서 레몬테라스 / 다이렉트웨딩 카페에 후기를 작성해주시면 


2만원을 돌려드려요 ! 후기 작성에 꼭 필요한 부분은 보정받으신 사진 3장 이상 + 정성스러운 후기 입니다.


후기를 작성해 주신후 바른보정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확인후 캐쉬백 해드립니다.




업그레이드 이벤트!


바른보정에서는 10장 구매시 1장더 보정을 해드리며, 20장  일경우 2장 더 이런식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어요!


또한 50장 이상 보정시엔 식전영상 무료 제작 해드리며 100장 이상시엔 디아섹 아크릴액자를 드립니다.( 40.64cm x 40.64cm ) 대형액자


무료 샘프보정후 후기 작성시 무료 초대영상 제작 이벤트


바른보정에서 무료 샘플보정 받으시고 다이렉트 웨딩/ 레몬테라스중1곳에  샘플후기작성해주시면 웨딩초대영상을 무료로 드립니다.




광고가 많았네요 ㅋ.ㅋ 


자 이제 작업일지를 시작해볼게요!









BEFORE / 웨딩사진보정 전









AFTER / 웨딩사진보정 후








첫번째 샘플 사진은 야외사진 이에요^^

야외에서 촬영한 만큼 온도에 영향을 많이 받으니, before 사진을 보시면 신랑분 셔츠와 얼굴라인에 땀자국이

많았답니다 ㅜ  고객님도 그부분을 중점적으로 깔끔하게 보정해주시길 원했구요 ^^


대부분 야외사진들이 촬영하면서 힘드신지 땀자국이 많더라구요~


셔츠 톤을 맞추고, 전체적으로 아쉬운 색감을 살려보았어요 ^^ 

다리에 붙은 모래 등도 정리했구요 ! 


스튜디오 사진들은 몸매중점 이라면 야외사진들은 이런 예상을 벗어난 부분들에 더욱

디테일 해야 멋진 사진이 완성되는것 같아요 ~ 












gif 로 보시면 더욱 깔끔하고 화사해짐을 한눈에 느낄수 있으시죠 ? ㅎㅎ













BEFORE / 웨딩사진보정 전




두번째 샘플사진 또한 야외 사진이었어요 ^^

첫뻔째와 다른점은 날씨에요 ! 

바람이 많이불었던 탓인지 땀보다는,  옷과 머리등이 바람에 날려 정신없어 보이는 사진이었어요~


이런사진은 날려진 부분을 정리만 잘해줘도 사진이 훨씬 깔끔해보인답니다 ^^


 






AFTER / 웨딩사진보정 후





짠!! 훨씬 깔끔하고 색감도 예뻐졌죠?ㅎㅎ

자켓날림 부분과 잔머리 등을 정리하고, 신부님 드레스 라인도 다시 잡아주었어요 ^^


자세히보시면 이마쪽에 잔머리들도 자연스럽게 날리게 보이도록 

보정했답니다 ^^








보통 야외사진같은 경우는 무조건 명도높고 쨍하게 할거라 생각하시지만,

저희 바른보정에서는 사진에따라 세련되고 부드러워 보일 수 있도록

명도와 색조절을 직접 한답니다 ^^


저는 -1, -2 의 파일명으로 두개를 나눠서 여러가지 색감을

보내드리기도 해요 ㅎㅎ










BEFORE / 웨딩사진보정 전







세번째 사진은 스튜디오 사진인데요 ^^

이 사진도 평소와는 다른 난관이 있었어요 ㅠ

보시는 것 처럼 머리부분과 발끝부분이 사진의 끝에 있어서여백이 없는 사진이에요 !


이런사진은 신장을 늘릴수도 없고, 하지만 사진이 꽉차있을수록 답답해보이기 때문에

저는 신랑분 체구를 평소 보정강도보다 슬림하게 하고, 뒷머리 부분을 정리하여 머리를 작게 해서 

 비율적으로 신장이 커보이는 효과를 주었답니다 ^^



신부님은  앉아계신 자세가 조금 굽어보여서 날렵한 느낌이 필요했어요 

저희는 간단하게 몸매 보정만 하는것이 아니라 

허리와 골반, 어깨, 뒷목 부분의 위치를 살짝씩 조정해서 앉아있는 자세까지 예쁘게 

보일 수 있도록 보정합니다 ^^ 



이제 후 사진을 통해 드라마틱한 변화를 보실게요 ! ㅎㅎ  






AFTER / 웨딩사진보정 후













어떠세요 ? 살짝 답답한듯 여백없었던 사진이 

비율보정으로 슬림하고 시원하고 깔끔하게 정리되었죠? ^^








BEFORE / 웨딩사진보정 전









네번째 사진은 보기에는 별로 할게 없어보이는 사진인데요 ^^

이런사진들도 세밀한 터치가 들어가면 뭘리티가 달라진답니다 ㅎㅎ 

전후차이를 보시면 확실히 아실거에요 ! 밑의 gif 봐주세요 ~!





AFTER / 웨딩사진보정 후









신랑분 옷매무새, 신부분 얼굴,몸매라인이 훨씬 더 살아났죠?^^

저는 이렇게 별로 할게 없다싶은 사진을 전문가의 눈으로

할것을 찾아내서라도 안건든 부분이 없도록 세밀하게 터치하는게

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^^


그런의미에서 바른보정은 보정수준이 아주 높다고 할수있겠죠? ><








BEFORE / 웨딩사진보정 전






다섯번째 사진! 이번에도 앉아계신 신부님 자세교정이 조금 필요한 사진이었어요 ^^

설명은 후 사진을 보며 할게요 ㅎㅎ






AFTER / 웨딩사진보정 후







앞에서 말씀드렸듯, 그저 허리만 넣으면 날씬해지긴 하지만 예쁘지 않거든요 ~!

저는 신부님 허리, 가슴모양조정, 거북목처럼 보이는 뒷목에도 보정이 들어갔어요 ^^


아쉬워보이는 색감에도 부드럽고 따스하게 조절을 했습니다 ㅎㅎ 밑의 전후비교한번 봐주세요 !












훨씬 자세도 예쁘고 몸매도 드라마틱해졌죠? ㅎㅎ








오늘은 좀 많이 보정본을 보여드린것같아요 ! 

보시면서 재미있으셨으면 좋겠네요 ㅎㅎ


사진보정 고민하시고 계시다면 꼭 의뢰해주세요 ~!

본인도 모르는 곳까지 디테일하게 보정해드립니다 :-) 







사진보정 샘플 신청은 jinandjenny@daum.net 로 보내주시면 작업후 회신메일로 보내드립니다.


샘플사진은 모자이크 작업후 블로그에 포스팅 되니이점 꼭 참고 해주시구요 ^^ !






사진보정 신청은 > 상단메뉴 > 사진보정신청하기 클릭해주시면됩니다.


업로드시 결제 시스템과 문자 발송이 되오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^^ 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