웨딩사진보정[PHOTO RETOUCH]

[바른보정]웨딩사진보정

안녕하세요 ^^ 너무 오랜만입니다 ㅠㅠ 

연휴가 길어서, 최근에 일이 몰렸었네요 ㅎㅎ 

 

샘플보정 에서 주문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 

작업하는데 즐거움이 많네요 !!^^ 

바로 보여드릴게요 ~ 

 

 

 

 

이 사진은, 색감이나 다른 요소의 변화보다는

자연스러우면서도 깔끔하게 정리된 보정이 강점으로 보이죠?^^ 

인위적으로 정장 주름을 다 없애기 보다는, 저렇게 

겉 라인만 정리해줘도 보정안한 원본인데 원래 잘나온 것처럼 ㅎㅎ

아주 자연스럽고 깔끔해질수 있습니다! 

 

저는 개인적으로 주름을 전부 지우기 보다는, 라인정리 위주로 먼저 한뒤 

그래도 거슬리는 주름들을 지우는 편이에요 ^^ 

 

 

 

 

이사진도, 깔끔하게 정돈된게 강점이기도 하고, 

밤중이라 어둡게 찍혔는데 

어두운 미를 살리면서도 인물은 밝게, 화사하게 색감보정을 해드린 부분이 

보정이 정말 잘된것 같네요 ㅎㅎ

 

 

여러분도 샘플보정 많이 신청해주세요!! 기다리겠습니다 ^^